티스토리 뷰
8비트 이하의 비트맵은 픽셀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저장하기위해 아래와 같은 파일구조를 가지고 있다.
비트맵 Info 헤더와 픽셀데이터 사이에 색상테이블(RGB 팔레트)가 있으며 8bit 비트맵의 경우 이 크기는 256 *4byte이다
/* RGBQUAD구조체 */
typedef struct tagRGBQUAD{ //rgbq
BYTE rgbBlue; // Blue Value
BYTE rgbGreen; // Green Vlaue
BYTE rgbRed; // Red Value
BYTE rgbReserved; // 실제 사용하지 않음. 0
} RGBQUAD;
/* 8bit 비트맵 저장하기 */![]() |
/* 8bit 비트맵 불러오기 */ ![]() |
'Study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전시회장에서 봤던 카메라거치 클램프 (0) | 2021.02.16 |
---|---|
매트록스 DCF설정 타이머 사용하여 카메라와 조명간의 딜레이 싱크 맞추기 (0) | 2021.02.16 |
GigE 카메라 15대, 스위칭 허브로 연결하기 (0) | 2021.02.16 |
히로세 6핀 커넥터 핀맵 순서 (0) | 2021.02.16 |
움직이는 피사체 촬영시 최소의 노출시간/셔터스피드 계산하기 (0) | 2021.01.06 |
댓글